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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워드 프로그램에서 특수문자를 찾고 자주 이용하는 것을 단축키로 지정하는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는 MS 워드(Word) 2016버전을 기준으로 작성이 됐으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1. 특수문자가 있는 곳을 찾기



워드 특수문자가 있는 곳을 찾기 위해서 Word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문서 상단에 있는 메뉴판에서 삽입으로 이동을 하시고 오른쪽에 있는 기호를 선택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수식과 기호가 나타날 것입니다. 더 많은 기호를 고르고 싶다면 다른 기호...라고 쓰여진 곳을 선택하여 주세요.



그리고 하위 집합 메뉴란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본인이 원하는 특수문자 기호를 찾아서 삽입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2. 단축키를 지정하는법


워드 특수문자 단축키 설정하는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본인이 원하는 기호를 하나 선택하여 줍니다. 그리고 바로 가기 키... 라고 쓰여진 곳을 클릭하여 주세요.



그리고 위와 같이 새 바로 가기 키 설정을 본인이 하고 싶은 단축키로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좌측 밑에 지정을 눌러줍니다.



앞으로 그럼 문서 작업을 하다가 워드 특수문자 기호 단축키지정한 값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위와 같이 나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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