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람이 느낄 수 있는 최악의 고통들 중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공통되는 고통순위를 평균으로 하여서 알아봤습니다.

1. 작열통

뭄이 불에 타드러 갈 때의 고통이 가장 심하다고 합니다. 이 고통순위 중 1위인 작열통은 심리적으로도 엄청난 고통이 따르며 살이 조금씩 타드러가기 때문에 1위입니다.

또한 복합부위통증 증후군이라고 불리는 이 질환은 아주 극심한 고통을 겪는 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고통은 몸 안이 자꾸 타드러가는 느낌과 통증이 있습니다.

2. 절단

손가락 혹은 발가락이 마취없이 절단이 될 때 그 고통은 엄청나다고 합니다. 절단이 되는 도중에 고통과 절단 이후에 찾아오는 찌릿한 고통이 매우 심하다고 합니다.

3. 출산

여성분들이 출산을 할 때 느끼는 고통은 마치 뼈 20개가 한 방에 부서지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이제 죽는구나'라고 생각을 할 때 아기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무통증주사를 맞고 출산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4. 남성의 고환

남성분들이 고환을 맞았을 때 아무것도 못하고 극심한 고통을 느낍니다. 고환 주변에는 상당히 좋은 신경세포들이 있기 때문에 약간의 충격만 가해져도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원래 이는 몸 안에 있어야 하는 기관인데 온도가 맞지 않아서 밖으로 나온 것이라고 과학적으로 말을 했었습니다.

5. 만성요통

이 만성요통은 허리 쪽에서 나타나는 통증이며 대부분 40~50대에 종종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 만성요통은 허리 쪽이 삐긋했을 그리고 높은 곳에서 떨어졌을 때 등의 갑작스러운 충격이 있고 난 이후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 만성요통은 운동을 꾸준하게 하시면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